About Softly

소프틀리는 좋은 습관과 일상의 변화를
만들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About Softly
WHY

좋은 습관을
퍼뜨리는 기업

우리는 작지만 지속 가능한 변화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고 믿습니다.

습관에 대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변화시킵니다.

제품과 콘텐츠, 기술은 수단이고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는 것이
저희의 최종 목적입니다

핵심 가치

습관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좋은 습관을 만들고
아주 작은 변화의 가치를 퍼뜨립니다

극단적인 솔직함

솔직한 피드백과 투명한 소통으로
신뢰를 쌓으며 성장합니다

기억 < 기록

기록을 통해 기준을 세우고
장기간의 경험을 축적합니다

목표 < 시스템

좋은 시스템을 설계하고 운영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듭니다

측정 & 회고

데이터를 측정하고 회고를 통해
성장을 쌓아갑니다

HOW

우리의 사업


소프틀리는
4개의 커머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IoT 시장으로 진출을 준비하는
차세대 미디어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플라이휠 시스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드는 우리의 일하는 방식

프로덕트 (Product)

프로덕트를 통해 사용자 가치를 창출합니다

서플라이 (Supply)

안정적인 공급망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합니다

디자인 (Design)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경험을 완성합니다

퍼널 (Funnel)

최적화된 퍼널로 고객을 연결합니다

미디어 퍼블리시 (Media Publish)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합니다

CX (Customer Experience)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모든 것을 설계합니다

HISTORY

연혁

소프틀리의 성장 여정

2024

3월
  • 주식회사 소프틀리 법인설립 및 개업
  • 성능 기반의 소형가전 브랜드 '포스젯 (Forcejet)' 런칭
7월
  • 월 매출 1억원 달성
10월
  • 감성 기반 소형가전 브랜드 '루니엘 (Runiel)' 런칭
  • 포스젯 신규제품 2종 출시
12월
  • 연 매출 5.4억원 달성

2025

2월
  • 신용보증기금 융자 집행
4월
  • 루니엘·포스젯, 해외 브랜드 상품 유통 계약체결 (Zimmermahn·ETTE·Kruger·Gilten·리빙센스)
6월
  • 25년 상반기 누적매출 18.15억원 달성
  • 포스젯 계절가전 신규상품 4종 신규 출시
7월
  • 소상공인진흥공단 융자 집행
  • 루니엘 'ETTE' 브랜드 제품 독점 계약체결
9월
  • 루니엘 계절가전 ODM 신규제품 6종 출시
  • 포스젯 계절가전 신규상품 2종 출시
10월
  • IoT 특허출원
11월
  • 루니엘 겨울가전 일부 SKU 정식물량 완판
  • 루니엘 오프라인몰 입점 (스타필드, 아이파크몰)
  • 소프틀리 벤처기업인증 선정
WHAT

2038 비전

일상의 변화를 창출하는
영향력을 확대해나갑니다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 세계로
좋은 라이프스타일을 창출하는

기업가치 4000억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합니다

중기 로드맵

2024

기반 구축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기술 인프라 강화

2028

시장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사용자 베이스 확장

2038

비전 달성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우리와 함께 만들어요

소프틀리의 철학에 공감하신다면

채용 공고 보기